스포츠월드

검색

겨울철 건조함을 극복한 한고은 피부비결 ‘미구하라 수분크림’

입력 : 2014-12-01 16:56:24 수정 : 2014-12-01 16:59: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로맨스의 일주일 방송화면캡쳐
실내 난방이 시작되는 겨울에는 피부에 유난히 건조함이 심해진다. 따뜻한 히터 바람에 실내 온도는 높아지지만 피부 수분은 더욱 줄어들기 때문이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는 아침에 한번 사용해도 밤까지 오랫동안 보습력이 유지되는 수분크림으로 피부를 지켜줘야 한다.

올 겨울, 건조함이 심해지는 날씨에도 24시간 촉촉하게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다면, 한고은의 피부 비결로 알려진 미구하라의 수분크림을 주목해보는 것은 어떨까.

미구하라는 천연 유기농 재료를 엄선하여 제품 전체성분을 공개하고 있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피부 자극의 원인이 되는 화학 성분을 배제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방송을 통해 피부 보습의 중요성을 전한 바 있는 한고은의 화장품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평소 한고은이 보습관리를 위해 사용하는 수분크림은 미구하라의 ‘히아루콜라겐 모이스쳐라이저’이다. 정제수 대신 70%의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하고 오랜 시간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는 히아루콜라겐의 수분폭탄 케어로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촉촉하면서도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한고은은 수분관리뿐 아니라 미백관리도 꼼꼼히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구하라의 ‘울트라 화이트닝 앰플’은 인공향 및 화학재료 없이 70%의 캐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앰플 하나로 기미, 주근깨, 잡티 등 색소질환 고민에 도움을 주면서 피부 광채를 살리는 효과를 더해 타고난 듯 자연스러운 백옥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미구하라의 관계자는 “실내∙외 온도차가 심한 겨울철에는 충분한 보습으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수 있는 보호막을 형성해주어야 한다”면서 “보습제품을 선택할 때에는 부담스럽지 않게 발리면서도 처음 바른 촉촉한 느낌이 오랫동안 유지되는 제품이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고은 수분크림, 한고은 미백앰플로 알려진 미구하라의 화장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miguhar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