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인 걸그룹 퍼펄즈(Purfles), 23일 ‘엠카’로 데뷔

입력 : 2014-10-23 15:31:20 수정 : 2014-10-23 15:31: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인 걸그룹 퍼펄즈(Purfles, 건희·우영·은용)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1, 2, 3(원투쓰리)’ 음원을 23일 정오 공개했다.

데뷔곡 ‘1, 2, 3’는 인트로부터 강렬하게 시작되는 캐치(catchy)한 훅 멜로디와 이어지는 청량감 가득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이나 이별의 아픔을 노래했던 기존의 가요들과 달리 실연의 아픔을 극복하지 못하는 친구를 다그치는 독특한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브릿지 파트에서 강하게 몰아치는 아카펠라는 기존 걸그룹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없었던 신선한 구성으로 퍼펄즈 만의 차별화된 전략이 돋보인다.

퍼펄즈는 ‘헬륨 보이스’로 이름을 알린 ‘인형돌’ 혜이니의 소속사 크레센도뮤직이 야심차게 준비한 걸그룹으로, ‘장식(Purfle)’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만큼 ‘가요계를 화려하게 장식하겠다’는 큰 포부를 담고 있다.

퍼펄즈의 데뷔곡 ‘1, 2, 3’는 2AM, 2PM, 에프엑스, 인피니트 등의 앨범에 참여하며 역량을 보이고 있는 작곡가 심은지와 이우민이 만 든 노래다.

소속사 크레센도뮤직 측은 “오랜기간 공들여 준비해온 만큼 파워 보컬과 댄스,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실력을 보여드리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특히 퍼펄즈는 데뷔곡 ‘1, 2, 3’ 발매일인 2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데뷔 무대를 가진다.

한준호 기자 tongil77@sportsworldi.com, 사진=크레센도뮤직 제공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