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7일부터 현대다이모스의 상반기 채용을 시작됐으며, 12일 자정이 접수 마감이다. 이로 인해 현대다이모스 홈페이지는 현재 지원자들의 접속 폭주로 사이트가 마비 돼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이다.
현대다이모스에 대한 관심은 지난해 하반기 채용에서도 있었다. 하반기 경력 및 신입사원 채용 때도 지원자가 몰려 마감 시간을 12시간 연장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모집은 R&D 생산지원 생산기술 열처리 품질 생산관리 구매개발 원가 영업 재경 경영지원으로 나뉘며 경력과 신입 모두 채용한다.
가장 큰 관심사인 현대다이모스의 연봉 수준은 지난해 기준 대졸 초임연봉이 4500만 원 정도인 것으로 전해졌다. 전체 1인당 평균 연봉으로 볼 때 7430만 원으로 알려져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현대다이모스 초봉 장난아니네" "현대다이모스 채용, 연봉이 역시 대기업은 다르구나" "현대다이모스 초봉 진짜 후덜덜" "현대다이모스 채용 나도 도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994년 설립된 현대다이모스는 자동차와 조선, 항공 등을 주업종으로 하고 차축과 시트, 차량용 변속기 사업을 하는 회사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현대다이모스 홈페이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