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현장포토] ‘감자별‘ 서예지, 클럽 등장 “26일 방송”

입력 : 2013-11-26 09:52:59 수정 : 2013-11-26 09:52: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tvN 일일시트콤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의 두 여배우 하연수와 서예지가 섹시한 클럽걸로 변신했다.

26일 방송되는 ‘감자별’ 28회에서 하연수(나진아 역)와 서예지(노수영 역)가 섹시하고 글래머러스한 클럽퀸으로 변신해 아찔한 매력을 뽐낸다. 방송과 관련해 공개된 사진에서 이들은 짙은 메이크업에 화려한 클럽 의상을 갖춰 입은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감자별’에서 가난하지만 밝고 순수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나진아 역의 하연수가 캐릭터와는 정반대로 짧은 초미니 스커트를 입고 아찔한 각선미를 드러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실제 촬영현장에서 하연수는 평키한 느낌의 색다른 헤어스타일과 반짝이는 스팽글 의상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해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제작진의 후문이다.

‘감자별’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우연한 계기로 수영과 친해진 진아가 수영을 따라 난생 처음을 클럽에 가게 된 에피소드가 전파를 탄다”며 “상반된 매력을 갖고 있는 진아와 수영이 단짝이 되면서 예상치 못했던 색다른 에피소드가 전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작진은 이어 ”오늘 방송에서는 클럽에서 개최하는 섹시댄스 콘테스트에 참가하게 된 진아와 수영의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 드린다”고 귀띔했다.

한편,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이다. 김병욱 감독과 수년간 호흡을 맞춘 ‘하이킥’ 시리즈의 제작진들이 다시 한번 뭉쳤으며, 개성 있는 연기자들이 가세해 또 하나의 ‘김병욱 표 명품 시트콤’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감자별 2013QR3’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밤 8시50분에 tvN에서 방송된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