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황금의 제국’ 고은미, 재벌가 며느리룩 화제

입력 : 2013-08-27 11:56:01 수정 : 2013-08-27 11:56: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SBS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박경수 극본, 조남국 연출)의 고은미가 우아한 재벌가 며느리룩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중 엄효섭의 아내로 등장하는 고은미가 매회 기품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것.

드라마 ‘황금의 제국’에서 성진 그룹의 맏며느리 박은정으로 등장하는 고은미는 로열패밀리에 어울리는 ‘시크+도도’한 룩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스타일리쉬한 원색 컬러 블라우스에 포인트 액세서리를 매치해 시크함을 더한 것은 물론, 몸매를 과시하는 화려한 패턴의 원피스룩에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여 워너비 스타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시크 재벌녀’라는 애칭에 어울리게 짧은 단발 헤어 스타일링으로 차도녀 이미지를 완성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고은미의 헤어는 매회 변함없는 스타일을 고수하지만 때에 따라 굵은 웨이브로 우아함을 더하는 등 흐트러짐 하나 없는 재벌가 며느리룩을 선보이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극중 고은미가 입고 나온 몇몇 제품은 방송이 전파를 탄 후 인터넷을 통해 ‘고은미 패션’ ‘고은미 액세서리’ 등 커뮤니티를 통해 문의하는 글이 올라오기도 하며 더욱 눈길을 끈다.

한편, 고은미가 출연중인 SBS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