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유머방] 공짜가 어딨어 外

입력 : 2012-08-12 21:53:25 수정 : 2016-05-23 11:03: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공짜가 어딨어!

어느 부부의 결혼기념일에 발신자가 없는 등기 우편이 도착했다. 봉투를 뜯어보니 정말 보고 싶었던 연극표 2장이 들어 있는 것이었다. 부부는 결혼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친구 중 누군가 보냈다고 생각했다. 오랜만에 연극도 보고, 외식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부부는 집에 도착해서 깜짝 놀라고 말았다. 도둑이 들어 집안이 엉망진창으로 난장판이 되어 있는 것이었다. 정신없이 가재도구를 확인하는 중에 안방에서 조그마한 쪽지 하나가 발견됐다.

“연극 잘 보셨나요? 세상에 공짜는 없답니다.”

▲부산 할머니

부산에 사는 한 할머니가 버스 기다리고 있는데 바로 옆에 외국인 한 사람이 서 있었다. 조금 있으니 저쪽 모퉁이를 돌아서 버스가 왔다. 할머니가 말했다.

할머니: 왔데이!

옆에 있던 외국인은 ‘오늘이 무슨 날인가(What day?)’라고 묻는 줄 알고 마침 월요일이라 “먼데이!”라고 대답했다.

할머니는 외국인이 지금 오는 게 뭐냐고 묻는 줄 알고 “버스데이!”라고 했고, 외국인은 할머니가 오늘이 생신이라는 줄 알고 “해피버스데이(Happy Birthday)!”라고 했다.

미국 사람이 버스 종류를 잘 모르는 줄 아신 할머니, “해피버스 아니데이. 좌석버스데이.”

야후 재미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