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씨스타 다솜, 빅스 뮤비 출연…청순미 돋보여

입력 : 2012-08-09 13:18:35 수정 : 2012-08-09 13:18: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씨스타 다솜이 출연한 신인그룹 빅스(VIXX)의 티저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8일 자정 빅스(VIXX) 공식홈페이지( http://www.realvixx.com/)를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영상에는 씨스타 다솜이 ‘오락실녀’로 등장해 빅스멤버들과 오락실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다솜은 파스텔톤 원피스 차림으로 등장해 남다른 청순미를 뽐냈을 뿐만 아니라 촬영현장에서 수준급의 게임실력을 선보여 빅스멤버들과 스텝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빅스의 막내 혁은 평소 씨스타 다솜의 열혈 팬임을 수줍게 밝히며 싸인을 요청하기도.

 빅스(VIXX)는 지난 6일 고전 2D게임 ‘갤로그’를 연상시키는 티저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데에 이어 레트로한 느낌의 오락실을 배경으로 하는 이번 영상까지 공개해 새 앨범의 컨셉을 짐작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14일 발매되는 신곡 ‘Rock Ur Body’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솜도 빅스도 너무 귀엽다” “다솜 오락실여신 등극” “티저만 봐도 신나네 빅스 새 노래 기대 중”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5월 ‘슈퍼 히어로(Super Hero)’로 데뷔해 뛰어난 가창력과 반전군무로 실력을 인정받은 빅스(VIXX)는 오는 14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또 다른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