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태극전사 이청용와 허정무 감독의 미래는

입력 : 2010-06-28 13:44:39 수정 : 2010-06-28 13:44:3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핫이슈&핫피플, 이름속의 비밀코드 엿보기!

허정무 감독과 이청용 선수
  허정무 감독의 이름의 기운은 창조성과 추진력이 강하고 착실하며 의지가 견고해 뭇사람들의 신망을 얻는다. 그리고 주역으로 풀어보면 지금 겪고 있는 고민으로부터 해방되고 어려운 문제들도 점차 해결되어 간다.

 즉, 인생의 새로운 전환점으로 하나 둘씩 새롭게 전개되어 가는 운이다. 또한 초기의 곤란을 타고한 창의력과 추진력으로 돌파해내며 자기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탁월한 수완가의 기운도 가지고 있다.

 음양오행으로 보면 土의 기운이어서, 선수기용을 할 때 자신의 기운과 잘맞는 선수를 선발하면 감독의 의중을 잘 이해하고 따를 것이다.

 즉, 허정무 감독과 상생관계에 있는 火(ㄴ,ㄷ,ㄹ,ㅌ), 土(ㅇ,ㅎ), 金(ㅅ,ㅈ,ㅊ)의 성씨를 가진 선수를 기용하면 좋은 성과를 얻게 된다. 이청용 선수도 토(土)의 기운이어서 서로 돕고 끌어다니는 기운이 강하여 두사람은 잘 어울린다.

 이청용의 이름 속의 기운을 보면 현재 연령대에서 성공과 상승의 운이 강하다. 인기운도 있어 축구팬들 뿐 아니라 주변 사람들과의 대인관계도 좋아보인다. 확고한 리더쉽도 있지만 고집이 세서 자신이 계획한 일정이나 목표는 쉽사리 바꾸지 않으려 한다.

따라서, 이청용은 나중에 지도자로서도 카리스마를 발휘하여 성공할 운이 강하다.

 다만, 중년 이후에는 성공보다는 실패의 경험을 자주 하게 될 수 있으니 욕심을 너무 부리지 말고 겸손한 자세가 필요하다.

 이름에는 평소에 우리가 생각해보지 않았던 많은 의미가 담겨있다. 매일 내이름이 누군가에 의해 불리우고 매일 누군가의 이름을 부르며 살면서 정작 그 이름 속에는 어떤 비밀이 있는지 생각해본 적이 없다. 이름이란 많이 불리울수록 그 안에 있는 기운의 영향을 많이 받게 되며, 좋은 이름은 좋은 영향을 나쁜 이름은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된다. 내 이름의 궁금증은 전화(060-801-2349)로 확인할 수 있다.

 정리 스포츠월드 조원익 선임기자 wick@sportsworldi.com


<세계일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