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희준, 데뷔 첫 팬 콘서트 성료… 팬들과 뜻깊은 추억

입력 : 2018-02-12 14:39:29 수정 : 2018-02-12 14:39:2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한희준이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팬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희준은 지난 10일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마이라이브홀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팬 콘서트 '인사이드 어스'(INSIDE US)를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이날 공연에서 한희준은 '딥 인사이드'(DEEP INSIDE), 'AM 2시 30분', '데이드림'(DAYDREAM), 생각나 등 다수의 곡들을 밴드 라이브로 소화해 색다른 느낌을 전달해줬으며 감미로운 목소리로 현장에 찾아온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어 지난 1월 발매한 새 앨범 타이틀곡 피처링에 참여했던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 소정이 깜짝 등장해 '딥 인사이드'(DEEP INSIDE)와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를 한희준과의 라이브로 선사해 '고막남매' 호흡을 과시했다.

또한 5자 토크, 케이크 만들기 등의 코너를 통해 센스 있고 재치 있는 진행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소원 들어주기 코너에서는 즉석에서 팬을 위한 노래를 만들어주는 등 밴드와 즉석 애드리브로 콘서트를 찾아온 관객들을 100% 만족시켰다.

한희준의 이번 공연은 최근 소아암 환자에게 생활비 기부와 병원비 기부 등을 통해 다양한 사회 공헌 사업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애쓰는 좋은데이와 함께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한희준은 공연 중 "지금 기분이 정말 이상하다. 제 이름을 걸고 하는 팬 콘서트는 데뷔 후 처음인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와주셨다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신기하다"면서 "오늘을 시작으로 더 큰 공연장에서 관객분들과 함께 호흡하는 공연형 가수가 꼭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희준은 지난달 새 앨범 'DEEP INSIDE'를 발매하고 다양한 라디오 및 방송 활동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