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정신, '엽기적인 그녀' 종영… "다양한 경험 해보고 싶어 도전한 작품"

입력 : 2017-07-19 09:31:23 수정 : 2017-07-19 09:31:1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정신이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종영소감을 전했다.

이정신은 19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엽기적인 그녀’는 무엇이든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 싶어 도전했던 작품이었다. 그만큼 남다른 각오와 책임감을 가지고 임해서 더욱 기억에 남는 작품인 것 같다”며 작품에 대한 소회를 밝혔다.

이어 “함께 했던 좋은 선후배 동료 배우분들, 감독님, 스태프 여러분들 덕분에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었고 덕분에 연기자로서 한걸음 성장한 기분이 든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 동안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시청자, 팬 여러분께도 꼭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 앞으로 더욱 노력해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정신은 ‘엽기적인 그녀’에서 감찰부 종사관 강준영 역으로 분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줬다. 극중 이정신은 듬직한 충신으로서 카리스마를 보이다가도, 짝사랑하는 혜명공주(오연서)를 늘 뒤에서 묵묵히 지켜주는 순애보를 펼치며 조선판 키다리 아저씨 캐릭터로 눈길을 끌었다.

이정신이 속한 그룹 씨엔블루는 아시아투어 ‘2017 CNBLUE LIVE [BETWEEN US]’를 진행하며 아시아 전역으로 라이브 공연을 이어 나가고 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