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JDB엔터 박나래X홍윤화X정명훈, 모바일 라이브 방송 '빅재미' 선사

입력 : 2017-07-03 10:26:00 수정 : 2017-07-03 10:25: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JDB엔터테인먼트 소속 엔터테이너들이 옥수수로 웃음을 전파한다.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언 박나래, 홍윤화, 정명훈 등이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라이브 방송이라는 파격적인 시도로 대중과 한층 가까이에서 호흡한다.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저녁 10시부터 12시까지 출연자들이 격주로 진행에 나서 한 주의 시작과 끝을 더욱 즐겁게 만들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주자인 박나래는 오늘(3일) 최서인과 함께 ‘연애학개론’으로 시청자와 만난다. 온라인 게시판의 연애 사연을 소개, 박나래 특유의 사이다 화법으로 옆집 언니 같은 친근한 상담을 통해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줄뿐 아니라 유쾌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빅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정경미와 김경아가 뭉쳐 엄마들의 육아토크와 남편이야기를 전할 ‘투맘쇼’, 실제 8년차 개그맨 커플의 리얼 연애 토크쇼 홍윤화와 김민기의 ‘꽁냥꽁냥’, 정명훈이 진행하는 게임방송 ‘게임방TV’까지 다채롭고 풍요로운 콘텐츠로 옥수수라이브의 재미를 배가 시킨다고.

JD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소속 연기자들이 생생한 라이브를 통해 시청자와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며 큰 웃음 드릴 수 있는 코너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신선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서 대한민국에 웃음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대희, 김준호, 김준현, 김지민, 유민상, 박나래, 김민경, 홍윤화 등 다수의 개그맨과 가수 등 대한민국 최정상급 연예인들이 소속된 JDB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연예인들이 신선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대한민국 코미디 비즈니스를 선도하고 있다.

박나래와 최서인의 ‘연애학개론’은 오늘(3일) 저녁 10시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만날 수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JDB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