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일산백병원 차량 돌진, 누리꾼…“생명에는 지장이 없다니 천만다행”

입력 : 2017-06-23 01:33:54 수정 : 2017-06-23 17:48: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YTN 방송화면 캡처

일산백병원에서 차량이 건물로 돌진해 추락하는 사고가 일어났다.

지난 22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50분께 경기도 고양시 일산백병원 입구 회전교차로에서 A(50·여)씨가 몰고 가던 그랜저 승용차가 정차 중이던 세라토 승용차를 들이받은 뒤 다시 주행하다가 병원 건물로 돌진해 지하로 추락했다.

그랜저 승용차가 지하 1층 계단으로 곤두박질치면서 계단에 있던 B(48)씨와 C(45·여) 등 총 8명이 크고 작은 부상을 입어 응급실로 옮겨졌다.

B씨는 다리 골절을 당했고, C씨는 계단에서 쓰러졌으나 두 사람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부상자에는 차량에 타고 있던 운전자 A씨와 A씨의 아들(10) 등 2명도 포함됐다.

한편, 경찰은 운전자 A씨 등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MrFr****) 차가 돌진할 상황을 대비해서 가드도 안 해 놓은 게 참 웃긴 일이다.” “(NMN****) 병원 책임이 더 크다고 본다.” “(Jee****) 피해자들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니 천만다행이다” “(노리****) 무슨 이유로 그런 걸까?” “(너목****)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놀랐을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