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뮤직뱅크' 업텐션, 잠시만 굿바이… 마지막까지 '하얗게 불태웠어'

입력 : 2017-01-06 18:20:34 수정 : 2017-01-06 18:20: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업텐션이 ‘뮤직뱅크’에서 ‘하얗게 불태웠어’ 굿바이 무대를 가졌다.

업텐션은 6일 KBS2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하얗게 불태웠어’로 열혈 청춘들의 카리스마를 아낌 없이 보여줬다.

이날 업텐션은 블랙과 오렌지 포인트가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 있는 무대를 꾸몄다. 처음부터 끝까지 긴박감과 박력 넘치는 업텐션의 대형 퍼포먼스로 단번에 시선을 집중 시켰다.

타이틀곡 ‘하얗게 불태웠어’는 작곡가 이기, 용배 중 이기가 만든 프로듀싱 팀 ‘오레오’가 만든 곡으로 인트로 부터 곡이 끝날 때까지 숨 쉴 틈 없는 긴박한 전개와 터질듯한 사운드로 가득 차있는 Future bass 장르이다. ‘나에겐 남은 건 오직 너뿐’이라 ‘너를 갖고 말겠다’는 남자의 불타는 의지를 나타낸 가사와 파워풀한 멜로디로 업텐션의 박력을 한꺼번에 터트리는 곡.

한편 열혈 청춘들의 불타는 의지를 보여준 업텐션은 오는 7일 MBC ‘쇼음악중심’에서 ‘하얗게 불태웠어’를 굿바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