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살림남' 일라이, 27세 파파돌 '꿀' 떨어집니다

입력 : 2017-01-03 08:00:00 수정 : 2017-01-02 11:29: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활동하는 아이돌 중 유일한 품절남이자 파파돌인 유키스의 ‘일라이’가 깜찍한 아들과 미모의아내 그리고 잠원동 러브하우스까지 방송 최초로 결혼생활을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오는 3일 방송되는 개성 넘치는 스타 살림남들의 살림 배틀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연출 조현아 이민정, 이하 ‘살림남’)에서는 김승우-김정태-봉태규-문세윤-김일중에 게스트로 아이돌 품절남 ‘일라이’가 첫 출연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날 일라이는 첫 등장부터 사랑꾼의 모습을 드러냈다. 무대 위에서는 아이돌이었지만 사랑하는아내와 아이에게는 다정한 가장이었다. 일라이는 마트에 갈 때 능숙한 자세로 아들 민수를 포대기로 감싸 안고 아내의 가방까지 들어주는 등 다정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심지어 일라이는 장소 불문 이어지는 아내와의 꿀 떨어지는 스킨십을 자랑해VCR을 지켜보던 출연진들의 원성을 자아내게 만들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이날 일라이는 아들 민수의 생애 첫 이유식 만들기에 도전했다. 일라이는 신세대 살림남답게 인터넷과 블로그를 전격 활용해 사랑 가득한 쌀 이유식을 완성했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일라이는 이유식에 들어갈 쌀 25g을 맞추기 위해서는 체중기를 들고 오는 등 허당기를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또, 이유식에 들어갈 물의 용량을 위해서는 아기의 젖병을 활용하는 등 센스 만점의 모습도 보여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에서는 “아내 분 부러워요!”, “일라이 결혼 생활 어떤지 완전 궁금해!”, “아기 너무 귀엽던데! 본방 사수할게요”, “이유식 만드는 거 어려울텐데 일라이가 어떻게 할까 궁금하다”, “무대 위의 일라이가 아닌 살림하는 파파돌로의 일라이 대박! 상상 안 간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에 ‘살림남’에 첫 출연해 아이돌 살림돌의 달콤한 면모를 보여줄 일라이의 활약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화요일 밤의 맛깔 난 웃음을 책임지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은오는 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