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무려 개봉 3주 전에 영화 예매가 가능하게 된 것으로 대형 블록버스터에도 시행되지 않았던 이례적인 결정이다. 영화 전용 관람권, 콤보세트, 디스크캐논 스페셜 한정판 완구로 한번에 구성된 사전 예매 이벤트를 처음 시도한 것에 이어 사전 예매 오픈까지 가능하게 만든 영화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만의 독보적인 행보가 주목을 끄는 이유다.
지난 14일 CGV 스페셜 패키지 2,000세트가 오픈 1시간여만에 전량 완판되고 CGV 홈페이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이번 극장판과 ‘터닝메카드’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확인한 바 이 같은 이례적인 결정을 하게 되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CGV 스페셜 패키지의 앵콜 판매 소식에 벌써부터 CGV 고객센터에 각종 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서버를 증설하며 다운 사태를 대비하는 등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를 향한 본격적인 예매 전쟁이 개시될 전망이다.
영화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은 2015년 TV 애니메이션 첫 방영 후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국내 어린이 애니메이션계, 완구계에 뜨거운 바람을 일으켰던 ‘터닝메카드’의 첫 극장판이다. 지상파 애니메이션 시청률 전국 1위를 달성하고 품절 대란과 함께 완구 매출 순위 1위 기록하는 등 이례적인 대기록을 세운 ‘터닝메카드’는 각종 해외 애니메이션이 범람하는 가운데 순수 국산 애니메이션으로서의 자존심을 지키며 독보적인 행보를 밟아가고 있기에 더욱 주목받고 있다. 그 뜨거운 열풍을 극장가로 이어갈 영화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은 세계를 악으로 물들이려는 블랙미러의 부활과 지구의 운명을 건 메카니멀들의 사상 최강 배틀을 그린 작품. 새해 1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