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KBS 연예대상' 김종민 대상 수상…유재석도 넘었다

입력 : 2016-12-25 01:07:22 수정 : 2016-12-25 18:56: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KBS 2TV '1박 2일' 김종민이 '2016 KBS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24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공개홀에서 ‘2016 KBS 연예대상’이 진행됐다. 유재석 김준호 이휘재 김종민 신동엽이 대상 후보 5인에 이름을 올려 시청자의 기대를 자아냈다.

대상의 영광은 김종민에게 돌아갔다. 김종민은 자리한 모든 예능인들의 축하를 받았다. 그는 이름이 호명된 후 감격의 눈물을 흘리며 시즌1부터 함께 했던 제작진과 멤버들을 언급,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는 "지금 욕 많이 먹고 있는 유일용 PD, 고생 많이 하는데 고맙다. 그리고 여기에는 없지만 정준영, 많이 보고싶다"며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이날 연예대상 시상식 자리에는 코요태 멤버 신지가 축하해주기 위해 참석했다. 김종민은 "대상을 나보다 시청자, 지인들이 더 원한 거 같다. 그분들에게 다 드리겠다"고 마무리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