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잘먹겠습니다' 조세호, 김광규에게 "유럽에선 이게 인기다" 재치있는 멘트

입력 : 2016-12-22 22:13:29 수정 : 2016-12-22 22:13:3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JTBC `잘먹겠습니다` 방송 캡처)
방송인 조세호가 넘치는 예능감을 뽐냈다.

22일 오후 방송된 JTBC '#인생메뉴, 잘 먹겠습니다(이하 잘 먹겠습니다)'에서는 김광규, 조우종, 김기방, 허경환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날 방송은 외로운 싱글남들의 인생메뉴 특집으로 방송돼 솔로 연예인들이 출연해 음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허경환은 미래에 미래에 김광규 처럼 될거라는 양세형의 말에 "이게 날라간다고?"라고 말했다. 이에 김광규는 허경환에게 격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조세호는 "유럽에선 이게 인기에요"라는 말과 함께 김광규의 벗겨진 머리에 대해 위로아닌 위로를 건냈다. 분노한 김광규가 조세호의 멱살을 잡아 웃음을 남겼다.

이에 그는 "저희 아버지도 그러셔서요"라는 말며 재치있게 상황을 넘기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남겼다.

특히 조세호는 심기가 불편한 조세호의 어깨를 주물러 주는 능글 맞은 모습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조세호는 최근 학원 O2O 플랫폼 기업 '공부선배' 모델로 맹활약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특급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잘먹겠습니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온라인팀 ent@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