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뮤직뱅크' 업텐션 우신, 매혹적인 '만찢남' 5인과 만화 속으로

입력 : 2016-09-02 18:24:53 수정 : 2016-09-02 18:24: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뮤직뱅크'의 '만찢남' 스페셜 무대를 마친 업텐션의 우신이 '만찢남' 그룹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일 업텐션 공식 채널에는 “[#우신] 저희는 다시 만화로 들어가겠습니다^^” 라는 글과 우신과 빅스 혁, 몬스타엑스 형원, 헤일로 오운, 아스트로 은우와 찍은 사진이 업로드 됐다.

사진 속 금발의 우신과 ‘만찢남’ 멤버들은 블랙 팬츠와 화이트셔츠 의상을 입고 각자 다른 컬러의 코르사주로 멋을 냈다. 마치 만화 속 왕자님들이 모여있는 착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우신은 블랙 초커와 핑크 코르사주로 시크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만찢남’은 ‘만화를 찢고 나온 남자’ 즉 순정 만화에서 나온 듯한 수려한 외모를 가진 남자를 뜻하는 말이다.

한편 썸머남친들의 비글미를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는 업텐션은 오는 3일 MBC ‘쇼음악중심‘의 ‘오늘이 딱이야’ 무대에 출연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