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저질러 버릴 거야!"… 썸남 업텐션의 화끈한 대화법

입력 : 2016-08-11 20:36:37 수정 : 2016-08-11 20:36: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업텐션이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오늘이 딱이야’의 바캉스 퍼포먼스와 화끈한 가사로 눈길을 끌었다.

11일 업텐션은 Mnet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Summer go!’ 의 타이틀곡 ‘오늘이 딱이야’ 무대를 꾸몄다.

이날 업텐션은 여름 바캉스를 떠나는 훈훈한 썸머남친 썸남들의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멜빵바지 등의 의상과 와이드한 안경, 헤어밴드, 메신저 백 등으로 각자의 캐릭터들을 자랑했다. ‘갈 거야 말 거야’, ‘저질러 버릴 거야’, ‘끝까지 가볼까’, ‘갈래 말래 딱 정해’ 등 화끈한 가사와 함께 시원한 가창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 ‘오늘이 딱이야’는 명쾌한 브라스 사운드를 시작으로 무더위를 한번에 날려줄 신나는 레트로 팝 댄스곡이다. ‘질러볼까’, ‘갈 거야, 말 거야’, ‘저질러 버릴 거야’ 라는 가사에서 알 수 있듯이 썸머 남친 업텐션만의 화끈한 사랑표현을 확인 할 수 있으며 후반부로 갈 수록 어깨가 들썩여지는 시원한 멜로디의 썸머송이다.

한편 썸머남친 썸머돌 업텐션은 오는 12일 KBS2 ‘뮤직뱅크’에서 시원한 썸머 송 ‘오늘이 딱이야’로 출연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