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업텐션, '나한테만 집중해' 민낯 안무… 청초한 남친돌?

입력 : 2016-04-30 14:07:47 수정 : 2016-04-30 14:07: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의 ‘나한테만 집중해’ 무빙 버전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오후, 업텐션 공식 SNS 채널에는 업텐션의 안무가가 촬영한 신곡 ‘나한테만 집중해’ 안무 연습 영상이 눈길을 끈 것.

공개된 영상 속 업텐션은 편안한 연습 복장과 민낯으로 ‘나한테만 집중해’의 안무를 시작했다. 바닥이 무너져 내릴 듯한 10명의 발소리와 장난기 넘치는 업텐션의 애교스러운 동작, 센스 있는 추임새 등 현장음이 그대로 들려 리얼한 업텐션의 안무 연습 상황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멤버들마다 포인트 동작들이 잘 보일 수 있도록 가까이 다가가거나 전체적인 군무가 보이도록 멀리서 촬영 돼 생생한 영상을 연출했다.

지난 28일 ‘나한테만 집중해’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되기 하루 전 휴대폰으로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촬영하고 있는 안무가의 뒤에서 촬영된 짧은 영상이 예고로 공개돼 뜨거운 관심이 쏟아진 바 있다. 업텐션이 높게 점프를 하는 동작을 하자 촬영을 하고 있는 안무가도 똑같이 높이 뛰는 모습을 보였다. 업텐션과 안무가의 열정적인 연습실 상황이 짧게 공개 된 후 팬들의 업텐션 안무 연습 영상 공개 요청이 물 밀듯이 들어왔다고.

업텐션의 신곡 ‘나한테만 집중해’는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과 그룹 엑소의 ‘으르렁’, 업텐션의 데뷔곡 ‘위험해’ 이후 두 번째 만남인 유명한 히트 작곡가 신혁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남자가 끊임없이 여자에게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과 관심을 어필하는 가사로 일렉기타 사운드로 시작하는 다이나믹한 팝 댄스곡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분위기가 고조돼 업텐션의 쾌활하고 남자다운 모습들을 동시에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시선집중 되는 10인의 박력 어필남 업텐션은 오는 30일 MBC ’음악중심’에서 신곡 ‘나한테만 집중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