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골프존유원그룹 새 얼굴에 걸그룹 트와이스 발탁

입력 : 2016-04-20 10:57:48 수정 : 2016-04-20 10:57: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강용모 기자] 골프존유원그룹(회장 김영찬)은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를 골프존유원그룹의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고 20일 밝혔다.

트와이스는 향후 골프존유원그룹 내 계열사인 골프존을 비롯해 필드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존카운티, 골프용품을 판매하는 골프존유통, 스크린야구를 즐길 수 있는 뉴딘콘텐츠 등의 대표 얼굴로서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통해 골프존유원그룹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이를 통해 트와이스의 다양한 모습들을 향후 골프존유원그룹의 방송광고와 인쇄광고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유원그룹 브랜드전략실 배정환 실장은 “골프존유원그룹이 스크린야구 등 새롭게 사업확장을 지속해 나가면서, 골프존유원그룹의 새롭고 즐거운 이미지에 트와이스가 제격”이라며 “올해 가장 주목 받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그룹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골프존유원그룹은 트와이스 인쇄 촬영장 스케치 영상을 그룹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ymk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