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업텐션 인터뷰④] 고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퍼포먼스 기대해도 좋아"

입력 : 2016-04-19 20:59:29 수정 : 2016-04-19 20:59: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아이돌 그룹 업텐션이 신곡 '나한테만 집중해'로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업텐션 고결은 최근 스포츠월드와의 인터뷰에서 "미니 3집 '스포트라이트'로 컴백하기까지 레슨을 많이 받았다. 보컬은 물론 댄스까지 팬들에게 더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 또 노력해왔다"면서 "그 과정에서 자기계발도 많이 했다. 나뿐만 아니라 멤버들 전원 자기계발에 힘썼고, 이번 컴백을 하면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라고 전했다.

신곡 '나한테만 집중해'에 대한 소개를 부탁하자, 고결은 "모든 앨범이 중요하지만, 이번 앨범이 특히 중요하단 사실을 알고 있다"고 힘주어 말하며 "업텐션만의 음악적 색깔이 다르고, 퍼포먼스 또한 차원이 틀리다. 그중 스펙트럼 퍼포먼스가 핵심인데, 멤버가 10명이란 점을 활용한 안무다. 보면 볼수록 눈과 귀가 즐거운 음악과 퍼포먼스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업텐션은 KBS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세 번째 미니앨범 '스포트라이트' 활동을 시작했다.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는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과 그룹 엑소의 '으르렁', 업텐션의 데뷔곡 '위험해' 이후 두 번째 만남인 유명한 히트 작곡가 신혁이 프로듀싱한 곡.

남자가 끊임없이 여자에게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과 관심을 어필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나한테만 집중해'는 일렉기타 사운드로 시작하는 다이나믹한 팝 댄스곡이다. 후반부로 갈수록 분위기가 고조돼 업텐션의 쾌활하고 남자다운 모습들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업텐션은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드는 모습으로 '나한테만 집중해'의 대표 퍼포먼스인 일명 '스펙트럼' 퍼포먼스를 펼쳐 팬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티오피미디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