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소년공화국, 180도 달라졌다… 반전 매력 예고

입력 : 2016-03-23 11:00:34 수정 : 2016-03-23 11:00: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소년공화국이 올 봄 보이그룹 컴백 러시에 합류한다.

소년공화국은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비레볼루션(BR:evolution)'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오는 30일 컴백을 예고했다.

이날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새 앨범 수록곡의 음원 일부와 소년공화국의 강렬하면서도 기괴한 콘셉트 이미지가 최초로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팬들은 소년공화국이 기존에 보여줬던 다정다감하고 훈훈한 모습이 아닌 새로운 이미지에 놀라움과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콘셉트 이미지 속 멤버들은 새빨간 페인트로 눈 주위를 칠하는 등 화려하고 짙은 분장과 온몸에 문신처럼 보이는 바디 페인팅을 드러내며 예전과 180도 달라진 남성스럽고 거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타이틀 곡 ‘겟 다운(Get Down)’을 비롯한 총 4곡의 수록곡은 이전 앨범과 달리 깊고 강렬한 사운드의 곡들로 채워져 있어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변신한 소년공화국의 새 앨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지난 6월 ‘헬로(Hello)’ 앨범 활동 이후 공백기 동안 유럽 투어 및 개인 활동에 전념하던 소년공화국은 이번 앨범에 엄청난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새 앨범은 23일부터 음반 예약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3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