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드라큘라' 김준수 막공 소감 "언제나 함께 하고픈 작품"

입력 : 2016-02-11 10:19:27 수정 : 2016-02-11 10:19: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드라큘라’ 김준수가 마지막 공연을 마치고 소감을 전했다.

김준수가 지난 9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뮤지컬 ‘드라큘라’ 마지막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매회 폭발적인 가창력과 애절한 연기를 선보인 그는 마지막 공연까지 혼신을 다해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고, 관객들은 이에 아낌없는 박수갈채를 보냈다.

공연이 끝난 후, 김준수는 무대 인사를 통해 “’드라큘라’는 언제나 함께하고 싶은 작품입니다. 여러분의 함성소리 덕분에 힘을 받아서 끝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많이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마지막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 올 한해 다양한 활동으로 찾아뵐 테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라고 전해 앞으로 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준수는 이번 뮤지컬 ‘드라큘라’를 통해 시간을 초월한 사랑 이야기를 그리며 한층 성숙해진 연기 내공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장면마다 ‘드라큘라’가 살아온 400년의 세월을 고스란히 담아 감정선을 표현해낸 김준수는 극의 몰입도를 더하며 극찬을 받았다.

주요 예매처의 공연 리뷰에는 “’드라큘라’ 김준수, 소름돋는 가창력”, “명불허전 샤큘의 화려한 귀환”,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무대” 등 연이은 호평이 올라왔으며, 언론에서는 ‘드라큘라’ 김준수의 연기에 관해 “폭발적인 장악력을 보여준다”, “그의 뮤지컬은 언제나 옳다”, “김준수가 왜 김준수인지 여실히 증명해 보이는 무대” 등 최고의 찬사를 보냈다.

한편, 뮤지컬 ‘드라큘라’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김준수는 일본 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