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11월은 '지코의 달'… 11월 가온차트 3관왕 달성

입력 : 2015-12-11 09:19:31 수정 : 2015-12-11 09:40: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미니 앨범 ‘갤러리’를 발매하고 선풍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지코가 11월을 지배했다.

가온차트 측에 따르면 지코는 ‘Boy And Girls’ 로 11월 월간 디지털종합차트 1위, 다운로드차트 1위, 그리고 스트리밍차트 1위까지 총 3개 부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이번 결과는 이미 ‘Boys And Girls’ 로 국내 음원 차트 올킬을 달성한 후에 발표된 것이라 지코의 인기와 존재감을 입증하는 일이라 더욱 눈길을 모은다.

소속사인 세븐시즌스 측은 ‘Boys And Girls’ 에 보여준 뜨거운 반응에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미니 앨범 ‘갤러리’ 로 ‘Boys And Girls’ 와는 또다른 매력을 보여드리려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코가 최근 발매한 미니 앨범 ‘갤러리’ 는 뮤직비디오만 3개를 제작하는 등 정규 앨범에 버금가는 블록버스터급 스케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한편 지코는 지난 7일 미니 앨범 ‘갤러리’를 발매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