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거미, 명품 라이브로 대구 홀렸다… 감동·열기 한가득

입력 : 2015-12-06 10:53:29 수정 : 2015-12-06 10:53: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거미는 역시 ‘콜라보의 여왕’ 다웠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어제(5일) 거미가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스윗소로우, 이정과의 연말 합동 공연인 ‘겨울, 그리고 콘서트’ 대구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매 연말마다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 공연을 통해 ‘콜라보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거미는 이번 공연에서도 ‘믿고 보는’ 공연을 선보이며 다시 한 번 그 진가를 입증해냈다.”고 전했다.

이날 거미는 스윗소로우, 이정과 함께 다양한 콜라보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 팀은 ‘When I fall in love’를 첫 곡으로 역대급 보컬리스트들의 하모니를 선보였을 뿐 아니라 ‘흐린 기억 속의 그대’, ‘개구쟁이’와 같이 관객들과 하나 되어 호흡하는 신나는 무대 등을 선보이며 공연장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한편, 거미는 솔로 무대에서 자신의 전무후무한 히트곡인 ‘미안해요’를 시작으로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아니’, ‘통증’, ‘어른아이’ 등 데뷔 이래 꾸준히 사랑받아온 대표곡들을 선보였다. 파워풀한 록부터 감성 보컬이 매력적인 발라드 등 장르 불문하고 최고의 무대를 보여 준 거미의 모습에 관객들은 기립박수와 함성으로 열광했다.

특히 최근 ‘복면가왕’에서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로 큰 사랑을 받은 거미가 ‘코스모스’ 복면을 쓰고 무대에 올라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거미는 복면을 쓴 채로 이승철의 ‘소녀시대’ 무대를 선보였고, 두 말 필요 없는 가창력과 여유 넘치는 무대매너로 그때의 감동을 재연해내기도 했다.

거미는 “항상 연말에 콜라보 공연을 하는데 스윗소로우, 이정과는 함께 공연하는 게 처음이다. 두 팀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며 “관객분들 덕분에 기대보다 훨씬 더 즐겁게 공연을 마칠 수 있었다. 정말 감사 드리고, 저희 노래와 함께 좋은 추억 만드시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거미는 오는 24, 25일에 울산에서 ‘겨울 그리고 콘서트’ 합동 공연을 이어나가며, 27일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가진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