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남녀가 공감하는 황당 사연” 대림케어 ‘생쇼’ 영상, 네티즌들의 공감 자아내

입력 : 2015-12-03 17:20:00 수정 : 2015-12-03 17:2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네 명의 남성들이 모여 한바탕 술을 마시고 난 후 다음날, 생수가 없어 이들은 상한 우유를 마시고, 담뱃물을 마시는 등 홍역을 치른다. 이번에는 한 여성이 생수가 없어 민낯으로 마트에 생수를 사러 가면서 옛 남자친구를 만나는 등 온통 부끄러운 일을 만난다. 해당 영상들은 많은 사람들을 깔깔대게 만들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영상들의 정체는 무엇일까?

이번 영상의 정체는 ‘생쇼’ 바이럴 영상이다. 생쇼 영상은 남녀가 각각 생수가 없어 벌어지는 일들을 재구성, 황당하고 실소가 터지는 사건들이 연이어 벌어지며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실 해당 영상은 대림케어의 직수형 정수기 ‘ZERO’를 알리기 위해 만들어졌다. 영상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술 마신 다음날 목말라 죽을 거 같을 때 생수가 꼭 다 떨어지면 너무 황당하다”, “전 남친 앞에 물 사러 나온 모습이라니 너무 불쌍하다”, “왠지 나도 저런 적 있는 거 같다” 등 댓글을 달며 다양한 반응과 공감을 쏟아내고 있다.

대림케어는 이 영상 컨텐츠를 활용해 유튜브 광고와 함께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수가 없어 펼쳐지는 이번 ‘생쇼’ 영상을 보고 영상 마지막 질문에 대한 답변을 댓글로 남긴 뒤 이벤트 영상 게시물을 공유하면 빵 터지는 베스트 댓글을 뽑아 9명에게는 대림케어 제로 정수기 또는 생수 1년치 일괄 배송의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만 해도 공유상으로 총 3천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내 렌탈 가입 대상에게 특별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영상이 공개된 날인 11월 25일부터 오는 12월 20일까지 정수기 계약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이전 설치 1회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라이카 전기포트도 증정한다. 특히, 우리 제휴카드로 월 30만원 이상 사용하는 고객들은 렌탈료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대림케어 측은 “영상 컨텐츠를 통해 대림케어 직수형 정수기의 장점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기 보다는 생수가 없을 때 일어날 수 있는 누구나 공감할 만한 상황을 코믹하게 그려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은 것 같다”며, “이번 직수형 정수기 프로모션을 통해 특히나 1~2인 가구의 공감과 수요가 늘어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영상 말미에 소개된 대림케어 직수형 정수기 ‘ZERO’는 불필요한 기능들과 세균번식의 원인이 되는 저수조를 과감히 버려 위생 걱정 없이 신선한 물을 편리하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무전원, 무소음 설계로 에너지 제로, 가로폭 13c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공간낭비 제로를 실현한 제품으로 호평 받고 있다. 저렴한 월 렌탈료 9,9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원터치 필터 교체로 손 쉬운 관리로 인해 1~2인 가구에 적합한 제품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