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업텐션, 10인10색 힙합교복 스타일 재킷… 기대감 UP!

입력 : 2015-11-24 00:21:00 수정 : 2015-11-24 01:00: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업텐션(UP10TION 진후, 쿤, 고결, 웨이, 비토, 우신, 선율, 규진, 환희, 샤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BRAVO!의 개인 자켓 화보가 선공개 됐다.

담을 넘기 위한 귀여운 악동들의 움직이는 라이브 티저 사진과 타이틀 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 하는 등 순차적으로 컴백 소식을 전하고 있는 업텐션이 오늘 23일 네이버뮤직 스페셜을 통해 개인 자켓 화보를 최초 공개 한 것.

사진 속 업텐션은 열 명의 멤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스타일리쉬한 힙합 스타일의 교복 의상을 입은 채 담을 배경으로 스트릿 패션 잡지에 나올 법한 분위기 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공개한 라이브 티저 포토에서는 장난끼 넘치는 악동들의 담을 넘기 위한 준비 자세를 표현 했다면 이번 개인 자켓 사진에는 담을 넘어 일상탈출의 첫 걸음을 내딛는 듯한 웃음기를 뺀 모습이 공개돼 이번 컴백 무대의 컨셉에 대한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업텐션은 지난 20일 신곡 ‘여기여기 붙어라’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장난끼 넘치는 악동들의 출격 소식을 전했다.

한편, 업텐션은 오는 26일 쇼케이스를 통해 ‘BRAVO!’의 타이틀 곡을 처음으로 선 보일 예정이며, 27일 0시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30일 오프라인 음반을 발매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