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혁오, 9월 18일 첫 단독콘서트 ‘20’ 개최

입력 : 2015-08-28 15:17:46 수정 : 2015-08-28 15:17: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밴드 혁오가 오는 9월 18일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첫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감각적인 사운드와 담담한 가사, 특유의 감성을 담은 음악으로 주목 받고 있는 혁오는 첫 앨범 ‘20’ 발매 1주년을 기념해 이번 콘서트를 개최하게 됐다.

최근 MBC ‘무한도전-영동고속도로가요제’에 출연하며 보다 많은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알린 혁오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자신들만의 라이브 무대로 음악팬들과의 직접적인 교감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혁오는 지난 7월 같은 장소에서 공연 수시간 전에 게릴라 콘서트를 공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5백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어, 이번 단독콘서트도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들의 히트곡들인 ‘위잉위잉’ ‘와리가리’ ‘Hooka’ ‘공드리’ 등이 과연 라이브 무대에서는 어떻게 선보여질지 이들의 첫 콘서트에 대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혁오의 단독콘서트 ‘20’은 오는 오늘(28일)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