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AOA, 걸그룹 대전서 먼저 웃었다! '쇼! 챔피언' 1위

입력 : 2015-07-01 21:57:14 수정 : 2015-07-01 21:57: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AOA가 MBC 뮤직 ‘쇼! 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심쿵해’로 활동하고 있는 AOA는 1일 방송된 ‘쇼! 챔피언’에서 정상에 올랐다. 지난달 22일 앨범을 발표한 AOA는 활동 2주차에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으며 올 여름 뜨거운 걸그룹 경쟁에서 가장 먼저 웃었다.

1위 수상 후 리더 지민은 소속사 및 관계자들은 물론 “지금 자리에 없는 설현이와 우리 유경이도 고맙다”며 자리에 함께 하지 못한 멤버들과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AOA는 ‘심쿵해’ 발표와 동시에 2주째 각종 음원차트에서 선두권을 유지하고 있다. 또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인 쿠고우 차트 1위, 최대 뮤직비디오 차트인 인위에타이 주간차트 1위, 대만 오뮤직 1위, 유튜브 K-POP 채널 주간차트 1위에 오르는 중화권은 물론 전 세계에서 인기를 입증했다.

‘심쿵해’는 이성에게 첫 눈에 반한 여성의 설레는 마음을 ‘심쿵’이라는 신조어와 함께 재치 있게 풀어낸 곡으로, 한 귀에 쏙 들어오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는 상큼 발랄한 서머송이다.

AOA는 오는 3일 KBS2 ‘뮤직뱅크’, 4일 MBC ‘쇼! 음악중심’, 5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