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영광, ‘닥터 모’ 남주 확정…2NE1 산다라박과 호흡

입력 : 2015-01-21 09:41:30 수정 : 2015-01-21 09:41: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배우 김영광이 드라마 ‘피노키오’의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새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으로 연이어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김영광의 소속사 엔피노 측은 21일 “김영광이 한중합작 웹드라마 ‘닥터 모 클리닉(Dr. 모 Clinic)’ 남자 주인공으로 낙점돼 2월 초부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닥터 모 클리닉’은 사랑을 위해 헌신했지만 제대로 된 이별 수순도 밟지 못하고 버려진 두 남녀의 상처와 치유에 관한 이야기로 김영광은 극 중 정신과 전문의이자 최면치료 전문가인 남자 주인공 모이안 역을 맡았다.

모이안은 사랑의 추억까지도 아픔으로 간직한 채 자신과 같이 현실에서는 드러내고 치료 받을 수 없는 이들의 상담 치료사로의 삶을 살아가는 인물로 우연히 소담이라는 여자를 만나 그녀를 위한 상담과 치료를 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상처 또한 치유해 나가게 된다.

여자 주인공 소담 역에는 걸그룹 2NE1의 산다라 박이 낙점됐으며 이번 드라마로 김영광과 첫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됐다.

‘닥터 모 클리닉’은 한중합작 웹 드라마로 오는 3월 중순 한국에서는 네이버 TVCAST에서, 중국에서는 유쿠(youku : 중국 비디오 공유사이트 1위 업체) 등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드라마 ‘시크릿가든’, ‘신사의 품격’, ‘주군의 태양’을 공동 연출한 권혁찬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영광은 최근 화제 속에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에서는 드라마 후반 몰입도 높이는 반전 캐릭터로 끝까지 열연을 펼치며 ‘배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