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상민 김경란 '나눔 결혼식' 화제… 결혼 후 남수단 방문까지 '훈훈'

입력 : 2015-01-07 14:29:44 수정 : 2015-01-07 14:29: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김상민 새누리당 의원과 방송인 김경란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김상민 김경란 커플은 지난 6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더라빌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특히 두 사람의 결혼식이 열린 건물의 로비에는 보통의 결혼식과 달리 남수단 아이들을 돕기 위한 캠페인 부스가 설치, 결혼식에 초대된 하객들과 나눔 활동을 진행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김경란과 결혼한 김상민 의원은 대학생 자원봉사단 'V원정대' 설립과 활동을 위해 전 재산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김상민 의원 측은 또한 "2월 중 어린이재단과 함께 남수단을 방문해 학교 설립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이후에도 어린이재단을 통한 프로모션과 캠페인 등, 남수단 아이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김경란 김상민 결혼식 모습에 누리꾼들은 "김경란 김상민 결혼 했구나" "김경란 김상민 행복하게 잘 살길" "김경란 김상민 결혼 좋아보이네" "김경란 김상민 나눔 결혼식 대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아이웨딩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