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AXN, 신년 이벤트로 福(복)을 나눠드립니다

입력 : 2015-01-05 21:07:54 수정 : 2015-01-05 21:07:5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글로벌 미드 채널 AXN(대표 신무용, www.axntv.co.kr)이 2015년 신년을 맞이해 푸짐한 상품으로 시청자와 福(복)을 나누는 방송 시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2일부터 시작한 AXN 신년 이벤트는 TV 시청 중 복주머니, 푸른 양 등 신년 아이콘을 휴대폰으로 촬영하여 #1050(유료100원)으로 문자 전송하면 추첨 후 선물을 증정하는 등 시청자 이벤트이다.

AXN은 TV 시청량이 늘어나는 설과 겨울방학 시즌에 주부, 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시청자에게 방송을 시청하면서 설 시즌 분위기도 느끼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여 시청 재미를 더욱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2달 간 진행되며, 1월과 2월에 각각 다른 신년 아이콘을 노출해 이벤트에재미도 더한다. 1월에는 TV 시청 중 복주머니가 등장하고, 2월에는 2015년의 띠인 푸른 양이 등장하는 것.

선물도 다양하다. 1월 동안 복주머니 인증샷을 문자 전송하면, 소니 액션캠, 에어 프라이어, 탐앤탐스 텀블러, 뮤지컬 라카지 티켓 등 50여 명의 당첨자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2월 동안 푸른 양 인증샷을 문자 전송하면, 커피 모바일 상품권, 헤드폰, 텀블러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밤 12시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추첨 후 발표한다.

한편, AXN은 늑대인간의 치명적 유혹을 그린 ‘틴울프, Teenwolf’ 시즌 4를 오는 1월 12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2시 30분에 방송한다. 지난 시즌에서 악당 구미호 노키츠네와의 대결에서 승리한 주인공 스캇과 그의 친구들은 이번 시즌에서 늑대인간을 포함한 초자연 인간들만 암살하는 ‘베네펙터’라는 새로운 악당을 마주하여 메가톤급 대결과 복수의 향연을 펼친다.

신년 이벤트 및 ‘틴울프 4’ 등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XN 홈페이지(www.axntv.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AXN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