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정재♥임세령, 공식 연인 선언… 데이트로 애용한 포르쉐911 가격은?

입력 : 2015-01-01 20:43:58 수정 : 2015-01-01 20:43: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이정재♥임세령, 공식 연인 선언… 데이트로 애용한 포르쉐911 가격은?

1일 이정재와 대상그룹 임세령 상무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이정재측이 공식 입장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한 매체는 이정재와 임세령의 데이트 장면을 보도하자 이정재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일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적인 입장을 전달했다.

소속사측은 "우선 배우 이정재와 임세령씨가 최근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조심스럽게 만남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두 사람의 교제를 인정했다.

하지만 소속사측은 "두 사람은 오랜 우정의 친구 사이에서 최근 조심스럽게 마음이 발전한 만큼 연인관계로 인정하기에는 또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다"며 "지난 2010년부터 두 사람이 열애설에 휩싸이긴 했지만 최근까지는 서로의 힘든 일을 들어주는 우정 그 이상이 아닌 친구 사이였음은 분명히 하고 싶다"고 못박았다.

이어 "이정재 본인은 연예인으로서 사생활이 대중으로부터 관심을 받는 것은 일의 일부이고 어느 정도 감내하여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임세령의 경우 일반인이며 특히 아이들의 어머니이기 때문에 자신으로 인해 임세령과 가족들이 상처를 받거나 사생활이 침해되는 것 만큼은 막아 주고 싶다는 마음을 간곡히 전해왔다. 팬 여러분들과 취재진 여러분들에게 이에 대해 너그러운 배려를 부탁드리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과거 불거졌던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서는 "기사에 보도된 내용 중 모 배우로 인해 두 사람이 첫 만남을 가진 것은 사실이 아니며, 2010년 필리핀 여행 보도 또한 두 사람의 명백한 각기 다른 일정일 뿐 동행은 아니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바로 잡고자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소속사측은 "라테라스 관련해 이정재가 (주)동양으로부터 빚 탕감을 받았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며 동양 부회장과도 관련이 없다"며 "이정재는 2012년 11월부터 라테라스의 시행사나 (주)동양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2013년 10월에 발생한 (주)동양 사태와도 전혀 무관하다"고 전했다.

이정재♥임세령, 공식 연인 선언… 데이트로 애용한 포르쉐911 가격은? 이정재♥임세령, 공식 연인 선언… 데이트로 애용한 포르쉐911 가격은? 이정재♥임세령, 공식 연인 선언… 데이트로 애용한 포르쉐911 가격은?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