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월 18일까지 토단비 강좌를 수강한 후 기존 토익 점수보다 성적이 오를 경우 4만2000원 상당의 토익 응시료를 환급해준다. 반면, 기존보다 낮은 점수가 나오면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토익 인강을 1회 재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토단비 강좌 수강생에게는 해당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며, 토단비 수강생은 토마토 클래스가 올해 제작한 최신 토마토 토익 강의와 모바일 강의를 모두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토익 적중 특강과 국내 최대 규모 2만 문항으로 구성된 토익 문제은행 등 추가 혜택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밖에, 토마토 클래스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토익 입문부터 목표점수 달성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토단비 토익 졸업 코스’도 선보이고 있다. 토단비 토익 졸업 코스는 12+1개월, 6+1개월 두 가지 구성으로 출시되어, 토단비의 모든 토익 강의를 해당 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본인이 설정한 목표점수 달성 시 토익응시료 4만2000원을 환급해주며, 코스 런칭을 기념해 약 8만 원 상당의 토단비 전 교재와 모바일 강의, 토단비 Final 모의고사 등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토단비’는 35년 영어교육 노하우를 보유한 NE 능률(능률교육)이 만든 토익 인터넷 강의 브랜드다. 수강생의 점수 상승만을 목표로 하는 토단비 코스는 수강생 강의만족도 98%, 추천 의사 90%를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토단비 수강료 환급 이벤트와 토익 졸업 코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토마토 클래스 홈페이지( www.tomatoclas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i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