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여성골반근육강화기 베리얀30솔루션, 탁월한 이쁜이수술 효과!

입력 : 2014-12-15 18:09:21 수정 : 2015-06-20 08:51: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여성 성기능 저하는 남성 성기능 장애 못지않게 심각하다. 미국 NHSLS 연구팀에서 18세부터 59세 여성 1749명과 1410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검사를 진행한 결과에 따르면 남성(31%)보다 여성(43%)에게서 더 많은 성기능 장애가 나타난 것.

여성 성기능 장애(FSD-Female Sexual Dysfuntion)란 성욕, 성적 흥분, 극치감의 과정에 따른 적절한 신체의 성적 변화에 장애가 있어서 정상적인 성행위나 만족스러운 성행위가 이뤄지지 않아 고통을 받는 상태를 말한다. 원해서 성행위를 했다 하더라도 성적 흥분이 충분하지 않았거나 극치감을 제대로 느끼지 못할 때가 빈번하다면 이 또한 성기능 장애라고 볼 수 있다.

여성 성기능에 문제가 생기면 여성들은 자신감을 상실할 뿐더러 부부관계도 소원해져서 행복지수가 떨어지기 마련. 그러나 여성에게 성기능 장애가 있다 하더라도 성행위가 안 되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대부분의 여성들은 대수롭지 않게 여기고 넘어가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여성 성기능 장애는 생소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질환이 있는지 조차 모른 채 힘든 삶을 살고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여성 성기능 장애는 충분히 해결 할 수 있으므로, 여성들의 적극적인 의지가 필요하다.

치료는 원인, 기간, 정도에 따라 방법이 각기 다르며 여러 가지 요법들을 동시 병행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원인이 심리적일 때는 정신과 치료와 행동치료를 해야 하며, 원인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신체적 요인일 경우 증상에 맞게 솔루션을 복합적으로 병행하는 것이 좋다.

전자동으로 케겔운동을 도와주는 여성골반근육강화기 베리얀30솔루션은 장치의 활용과 함께 괄약근 운동(케겔운동), 국소내외부(G스팟, 음핵 등) 및 주변 신경감각의 발달, 호르몬 대체요법, 청결 콜라겐 혈액순환, 좌훈, 식단조절 등의 다양한 요법을 병행하는 솔루션을 제공해주고 있다.

또한 수술 없이 하루 5분만으로 질수축, 오르가즘, 갱년기, 질건조, 요실금까지 한 번에 회복이 가능하며, 병원에 다닐 필요 없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는 장점이 있다.

이처럼 베리얀30솔루션은 바이오피드백 치료와 함께 수술 없는 100% 천연요법들의 병행을 통해 간편한 개선으로 여성의 자신감을 회복시키고 있어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부부금슬을 좋아지게 하고, 행복지수까지 높여줘 여성들의 자신감을 상승시키는 베리얀30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beriyan30.co.kr/mizcaresolution/?pid=1)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