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스피드를 원해? 비발디파크로 GO GO~

입력 : 2014-12-15 07:00:00 수정 : 2014-12-16 09:02: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키월드 광장에 출입게이트 설치 등 안전사고 예방 '총력'
온라인 예약 시 최대 50% 할인…오션월드 무료입장 이벤트도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수도권 대표 스키장으로 입지를 탄탄히 굳히고 있다.

올 시즌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안전설비와 편의부대시설 신규확충으로 스키어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국내 최초로 리프트체어 유 블록(U-Block·Kids stop·블록어린이 추락방지용 안전바)을 도입, 어린이 안전 강화 노력을 배가했다. 아울러 슬로프 정상에서 즐기는 스노우글램핑 존을 운영해 이색 체험거리를 제공한다. 새벽스키 슬로프를 확대운영하고 스키학교 강습생 전용 리프트라인을 확대한다.

올 시즌 FAN 타입 제설기 6대를 힙합스로프에 추가 설치했으며 총 FAN 타입 제설기 87대와 GUN 타입 제설기 102대를 가동, 최상의 슬로프 컨디션을 유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기계실에서 원격으로 제어가 가능한 제설기 자동화 시스템을 추가 확대한다.

◆편의시설 및 안전장치 확충…고객편의와 안전 강화

14/15 시즌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이용고객의 편의성과 안전성 확대에 총력을 기울였다. 스키월드 광장에 출입게이트를 설치, 안전사고 예방과 환경개선을 한다. 스키월드 메인센터를 중심으로 렌탈시스템과 단체장비보관소 시스템을 개선했다. 별도로 대학단체 장비렌탈실을 운영, 타 고객들과의 혼선도 최소화한다. 

이외밖도 ▲발라드·힙합 슬로프 하차장 경사조정 ▲익스트림파크 개선 ▲미아방지 띠지 운영 ▲RFID티켓 케리어 무료렌탈 ▲스키월드 내 PC 존 가동 ▲여성·실버 전용 휴게실 운영 등 고객편의 노력을 강화했다.

스키장 안전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를 위해 안전사고 다발지역에 안전매트 변경을 통한 사전 예방에 나선다. 소방방재청 안전검사 검증 제품(에어 매트리스)을 국내 스키장 최초로 설치했다. 또한 리프트체어 유 블록을 발라드·재즈·힙합·테크노 슬로프에 1390개 설치 ▲리프트 선로 안전망을 리프트 탑승장 전방 최대 100m까지 설치 ▲슬로프 등기구(라이트) 총 175개 교체 ▲재즈 리프트 와이어 로프교체 등 안전을 위한 다각도의 노력을 하고 있다.

◆온라인 사전예약 시 최대 50% 할인, 리프트 & 렌탈 패키지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오는 31일까지 리프트 & 렌탈 패키지를 온라인 예약 판매한다. 최대 5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경제적으로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온라인으로 사전예약시 스키월드 매표소에서 쉽고 간편하게 티켓수령이 가능하다. 리프트& 렌탈 패키지 구매자는 스키복 주중 50% 주말 및 휴일 30%할인 특전이 주어진다.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 리프트 & 렌탈 온라인 사전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아메리카노(또는 스무디) 한 잔과 샌드위치 한 개 교환권을 증정한다.

◆스노우 글램핑, 에어돔 카바나 운영…무료 입장 이벤트도

스키월드 정상에선 글램핑 존을 운영한다. 글램핑 트레일러 13동과 샐러드바에서 색다른 휴계공간을 제공한다. 글램핑 존에서 설원 위의 캠핑을 체험할 수 있고, 메인센터와 광장부 주변에 에어돔 카바나를 20동 운영해 신규 휴계공간을 제공한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스키타면 오션월드 무료입장’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당일 리프트권 영수증을 오션월드 매표소에 제시하면 무료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무료입장 이벤트 오션월드 이용시간은 오후 4시30분부터 7시까지이다. 스키타면 오션월드 무료입장 이벤트는 단체고객은 제외된다.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오후 8시에는 가수 나비, 빅트레이의 콘서트와 불꽃축제가, 12월 31일 밤 11시에는 스텔라, 돕선앤로직스의 콘서트와 불꽃축제,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횃불스키 이벤트가 열린다.

◆비발다파크, 리프트 10기 갖춰

비발디파크 스키월드는 국내 스키장 중 최대규모 2598객실(오크 715실, 파인375실, 메이플 453실, 체리 279실, 노블리안 70실, 유스호스텔 202실, 소노펠리체 504실)을 보유하고 있다. 스키월드와 객실이 인접해 있어 접근성 면에서 편리함을 제공한다. 최상의 설질로 가장 쾌적한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완비된 총 13면의 슬로프와 곤돌라 1기를 포함한 리프트 10기(곤돌라포함)를 갖추고 있다. 경사도 5도의 블루스(초심자)코스와 눈썰매장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 스키장을 찾는 가족단위 고객도 부담없이 리조트를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스키장을 콘도에서 직접 진입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설계되어 이용의 편의성 면에서도 국내 최고수준을 자랑하는 비발디파크는 국내 레저산업 최초로 콘도지하 7000여평에 각종 편의시설과 비바아트홀(최신작 상영관), 회전목마, 범퍼카, UFO 등 테마놀이기구, 16레인의 볼링장을 비롯해 당구장, 수영장, 남녀사우나, 삼림욕장 등의 각종 레저시설과 슈퍼, 약국, 노래방, 커피숍, 각종 식당가 등 40여종의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강민영 선임기자 mykang@sportsworldi.com

비발디 파크 파크 라이딩 콘서트.

비발디 파크 크리스마스 콘서트 불꽃축제.

비발디 스키월드 전경.

안전 게이트를 통과하고 있느 스키어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