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실제 가슴보다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촉감 ‘물방울 가슴성형’

입력 : 2014-11-14 18:00:00 수정 : 2014-11-14 18: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아름답고 풍만한 가슴은 여성의 상징이기도 하다. 이에 볼륨감 넘치는 가슴을 얻고 싶어 하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다양한 가슴수술과 시술법들이 등장하고 있다.

겨울이면 두꺼운 옷으로 몸매가 가려지기 때문에 몸매 성형에 대한 관심이 적어질 것이라 생각할 수 있지만 아름다운 몸매를 가지기 위한 여성의 욕심은 계절과는 무관하다. 특히 가슴은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필수조건이라는 인식이 높아 가슴성형을 고려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선호되고 있는 물방울 가슴성형은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형태의 가슴의 연출이 가능해 많은 여성들이 찾는 수술 방식이다.

물방울 보형물은 마치 윗부분은 납작하고 아랫부분은 볼록한 물방울의 형태를 닮아, 가슴골까지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여성의 가슴모양과 유사하고 자연스러운 형태를 유지하기 때문에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누워있을 때에도 퍼지는 정도가 실제와 비슷하며 촉감이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 김선태 원장(유방외과 전문의)은 "물방울가슴성형 여성의 본래 가슴과 흡사한 모양으로 자연스러운 가슴라인을 만들 수 있다”며 “보형물이 뜨는 공간이 적어 구형구축이나 위치변형 등과 같은 부작용을 줄일 수 있고 원하는 크기와 모양을 맞추기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김 원장은 이어 “이러한 보형물은 정확한 위치에 자리잡아야 하고, 주위 연부조직과도 자연스럽게 유지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를 위해서는 수술 전 초음파 입체진단으로 가슴 조직을 분석해 보형물이 들어갈 공간을 확보해 환자 상태에 맞는 최적화된 수술을 진행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물방울 가슴성형이 자연스러움과 안전성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수술인 것도 사실이지만 주의사항도 뒤따른다.

최근 물방울 가슴성형의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일부 성형외과의 무분별하게 감행되는 수술로 인해 부작용 사례가 적지 않기 때문이다. 성급하게 수술을 진행했다가는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기 때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한편 강남삼성라마르의원은 가슴성형 시 부작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초음파· 3D검사· 맘모그램 등 수준의 가슴성형 전 진단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Full HD 내시경으로 세밀한 수술진행· 무균수술실· 응급상황 대비시스템· 집도의의 충분한 경험· 수술환경을 통해 안전성 높은 수술을 지향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