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대용량 지방흡입, 안전성 높게 많은 양의 지방을 제거

입력 : 2014-11-07 18:04:37 수정 : 2014-11-07 18:04:3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람들이 지방흡입을 찾는 이유는 체중 감량은 물론 뜻대로 되지 않는 부위의 군살을 해결하고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한 목적이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다이어트와 식이요법으로는 원하는 만큼 사이즈 감량을 하는 데에 오랜 시간이 걸리고, 살이 빠지더라도 라인까지 챙기며 예쁘게 빠지기 힘들다.

하지만 한 번에 많은 양의 지방을 제거하는 것은 회복기간이 길고 부작용이 생길 확률이 크다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에서는 이러한 지방흡입의 단점을 커버하면서도 많은 양의 지방을 뽑을 수 있는 ‘대용량지방흡입’을 방법을 선보였다.

대용량 지방흡입은 최대한 많은 양의 지방을 안전성 높게 뽑는 것에 핵심을 둔 방법으로, 허벅지지방흡입· 복부지방흡입· 팔지방흡입 등 부위에 따른 제한을 두지 않고 2∼3번에 나눠 건강을 해치지 않고 몸 안에 쌓인 지방을 제거할 수 있다.

환자의 체중이 60kg 이상일 땐 2번, 75kg 이상일 땐 3번에 나눠 지방을 뽑게 되며 복부· 러브핸들· 허벅지· 엉덩이 등의 부위를 단 3개의 절개선으로 해결할 수 있어 흉터가 적다.

이렇게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부위부터 선별해 지방흡입을 하게 되면 수술시간과 회복기간 또한 오래 걸리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는데, 개인차가 있긴 하지만 대용량지방흡입 역시 대개 수술 다음 날부터 일상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들도 무리 없이 수술할 수 있다.

강남삼성라마르의원 하창욱 원장은 “대용량지방흡입은 많은 양의 지방을 뽑아낼 수 있기 때문에 환자의 만족도는 높다. 하지만 자칫하면 피부의 탄력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의사의 세심함과 꼼꼼함을 동시에 요구하는 수술”이라며 “어느 부위를 먼저 수술하고 어떤 부위를 함께 수술할 것인지 등 수술 전 의료진과의 충분한 수술 계획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