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가을신부들, 가슴사이즈 몸매관리에 가슴크림 사용 ‘비바크림’ 주목

입력 : 2014-10-30 14:29:22 수정 : 2014-10-30 14:29: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선선한 가을날씨와 함께 웨딩시즌이 시작됐다. 결혼식 당일 아름다운 신부가 되기 위해 몸매 가꾸기에 나선 예비 신부들은 신경 써야 할 것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특히 가슴에 많은 신경을 쓰는 여성들이 늘어나는 만큼 가슴마사지,가슴커지는방법 등 에 가슴크림 을 많이 찾고 있다.

하지만 몸매 관리를 위해 가슴성형수술을 받는 것은 그리 권장되지 않는다. 자칫하면 결혼식 당일까지 회복이 되지 않아 어색하고 부자연스럽거나 통증이 생기는 상태로 결혼식을 치러야 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웨딩을 앞둔 예비신부들의 경우 가슴 사이즈에 대한 문제가 크게 다가오기 마련인데, 이 때는 가슴확대수술보다도 가슴 사이즈 확대에 도움이 되는 가슴마사지 가슴크림을 사용해 볼 것을 권장한다.

◆가슴크림 사용후기 좋은 ‘비바크림 프라임’

비바크림 프라임은 기존 고급가슴크림으로 알려진 비바크림의 기본적인 성분인 보르피린 성분이 대폭 추가된 데다, 푸에라리아, 나이아신아마이드, 카셀린(소시지나무 열매추출물) 등의 추가성분이 보강되어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이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가슴커지는맛사지 효과 외에도 가슴성장, 볼륨업, 미백, 주름개선 기능까지 더해져 가슴에 바르기만 하면 가슴 피부가 희고 탄력을 갖게 되면서 더 풍만하고 아름다운 가슴골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촉감도 부드럽고 탄력적으로 변해 C컵 가슴 만들기도 무리는 아니다.

비바크림 프라임은 비바시크릿베타포뮬러공법을 활용한 덕분에 가슴크림 후기가 좋은 제품으로, 전 세계 12개국으로 수출되어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으며, 가슴커지는운동, 가슴확대크림효과, 가슴탄력크림효과, 가슴마사지크림효과, 가슴 커지는 크림효과, 처진 가슴 키우는 크림효과, 가슴확대마사지크림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다.

다만 고급 가슴크림이다보니 저렴한 가격의 유사제품과는 그 효능 면에서 차이가 크기 때문에 정품을 구입해 사용할 것이 권장된다. 정품 구입은 가슴크림전용쇼핑몰 비바코리아(www.vivakorea.net)를 통해 가능하며, 동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가슴커지는약 비바밸런스업과 업플C/D 제품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