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YG, ‘서태지 고춧가루’ 2탄 티저 공개…에픽하이겠지?

입력 : 2014-10-11 18:07:09 수정 : 2014-10-11 18:07:0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악동뮤지션에 이을 다음 타자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YG는 11일 오후 2시 YG공식블로그를 통해 ‘WHO IS NEXT’라는 문구가 적힌 티저를 공개했다. 거리를 걷는 두 사람과 이들의 그림자가 인상적인 티저 이미지에는 YG가 지난 8일 공개한 티저와 마찬가지로‘2014.10.21’이라는 구체적인 날짜와 시간이 명시돼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런데 이는 에픽하이라는 정황이 공개됐다. 특히 양현석 대표는 옛 동료 서태지가 컴백하는 시기에 자신의 뮤지션들의 신곡을 공개해 ‘고춧가루’ 뿌리기를 하고 있다.

서태지 ‘소격동’과 맞불을 놓은 악동뮤지션의 ‘시간과 낙엽’은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올킬하는 등 성과를 얻었다.

이에 대해 YG 측은 “소속 가수들의 연이은 성공적인 데뷔와 컴백 속에서 10일 악동뮤지션에 이어 21일 등장할 또다른 주인공에 대한 대중의 기대감이 최고치인 상황이다. 특히 이번 티저의 주인공은 음원차트 선두를 장악하고 있는 악동뮤지션과의 대결을 피할 수 없고, 이는 YG 소속 가수들끼리의 격돌이 될 것이기 때문에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라고 해석했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