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헬로우드림, 신규 컨텐츠 ‘광고판’ 선보여…초보, 부업희망자 '관심 집중'

입력 : 2014-10-02 17:46:45 수정 : 2014-10-02 17:46:4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취업 및 재택알바, 부업, 창업, 은퇴 고민 없이 집에서 편안하고 즐거운 웰빙라이프를 구현한 인터넷광고대행사 부업사이트 헬로우드림에서 광고주와 회원이 윈윈할 수 있는 신규 컨텐츠 ‘광고판’을 선보여 화제다.

재택 알바나 부업, 투잡 등도 시대 상황에 맞춰 세대교체가 급속히 이루어지고 있지만 막상 시작하기에는 경력이 필요하고, 어려우며, 시간을 많이 투자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상황 속 헬로우드림에서 오픈한 ‘광고판’은 누구나 저렴한 비용으로 쉽게 광고주가 될 수 있으며, 이용자가 광고를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광고주와 이용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용자 입장에서는 아무리 쉬운 부업이라 해도 막상 시작하면 어려울까 봐 망설여질 수 있으며, 광고주 또한 이러한 방식이 과연 효과가 있을지, 의문이 생길 수 있다. 이에 헬로우드림 ‘광고판’은 실시간 채팅 기능을 활용하여 이용 과정에서의 어려운 부분을 바로 물어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클릭만 해도 돈이 차곡차곡 쌓이는 것을 볼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마련했다.

광고주의 경우 실시간으로 접속자들을 확인하고, 광고등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 광고 등록에 대한 부담을 줄였으며, 광고주 또한 클릭만으로 수익을 쌓을 수 있도록 하여 호응을 얻고 있다. ‘광고판’은 10월 1일부터 정식 서비스 중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헬로우드림 박설원 대표는 “온라인 재택알바 11주년 동안 단 한 번도 회원들의 수익금 지급일을 어겼던 적이 없기에 회원들이 믿음과 신뢰로 함께 해주고 있다”면서 “수많은 회원들의 참여로 헬로우드림 광고판이 빠른 시간 내 단순 클릭만으로도 직장인 급여 못지 않는 수익을 쌓는 부업 계의 새로운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헬로우드림은 이외에도 컴퓨터만 켜놓아도 돈이 쌓이는 드림오토 자동수익, 쿵쿵따를 하거나,  게시판에 글을 쓰면 돈이 적립되는 글쓰기 수익, 게임을 하거나, 광고를 보기만 해도 수익이 쌓이는 등 30여 가지가 넘는 수익 아이템을 이용하여 이용자들과 회원들의 부업을 통한 이윤 창출을 돕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