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원순 서울시장, 트위터 본사 방문

입력 : 2014-09-28 17:36:47 수정 : 2014-09-28 17:36: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박원순 서울 시장이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트위터 본사에 방문해 주요 경영진과 만남을 가졌다.

27일 오전 10시 30분 (한국시간 새벽 2시 30분) 트위터 본사를 찾은 박시장은 가브리엘 스트릭커(Gabriel Stricker) 최고커뮤니케이션경영자와 케이티 스탠튼(Katie Stanton) 미디어파트너십부분 부사장을 만나 면담했다.

트위터는 '#서울시사랑해요' 라는 한글 해시태그 페인팅을 벽에 설치해 91만의 팔로워를 거느린 트위터 파워유저 박원순 시장을 환대했다. 트위터 본사에 영어가 아닌 외국어 해시태그가 페인팅이 설치된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이날 박원순 시장은 트위터 본사를 둘러본 후 약 30여분간 비공개 면담을 진행했다. 또, 트위터 본사에 설치된 트위터 미러를 통해 재밌게 연출한 사진을 트위터에 올렸으며, 본사에서 근무중인 한국인 직원들을 만나 인사를 나누기도 하였다.

박원순 시장은 방문을 마친 후 자신의 트위터 계정(@wonsoonpark)을 통해 가브리엘 스트리커 최고커뮤니케이션경영자와 트위터 본사의 환대에 감사를 표하며, 이번 방문과 면담을 통해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전경우 기자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