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질수축 운동 건강하게 하는 방법, 수술 필요 없는 미즈케어 솔루션

입력 : 2014-08-27 17:42:03 수정 : 2014-08-27 17:56: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부부간의 성관계는 부부생활의 기초이자, 서로간의 애정을 확인하는 행위다. 따라서 나이가 들어도 금슬이 좋은 부부는 지속적인 성관계가 유지된다. 하지만 여성의 질 내부는 임신, 출산, 잦은 성관계, 노화 등으로 성관계 만족도 하락과 질수축력 저하 등을 겪게 된다. 여기에 폐경기가 겹치면, 호르몬 분비 감소로 질수축 저하가 심화되기도 한다. 그리고 이는 여성의 성적 자신감 하락과 부부관계 기피로 이어진다.

부천에 사는 박씨(49세)는 나이가 들면서 잦은 질염에 시달렸다. 냄새도 많이 나고 무엇보다 질 수축력이 떨어지자 요실금이 생겼다. 박씨는 자신이 더 이상 여성으로서의 기능을 못하는 것 자신감이 위축되었고, 이에 부부관계를 기피하게 되었다. 이에 질수축 수술을 고려해 봤지만 다른 사람들의 시선과 부작용이 우려되어 고민의 빠졌다.

박씨와 같은 중년여성은 나이가 들게 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질의 직경이 넓어지고 질수축력(질압)이 떨어진다. 또한 질의 내부주름이 거의 펴진 상태라 분비물이 밖으로 쉽게 흐르며, 관계시에는 마찰력이 감소되어 본인의 성감마저 현저하게 떨어지는 상태가 된다. PH밸런스가 무너졌을 경우 청결상태를 항상 유지하기 힘들며, 악취가 나거나 각종 염증의 우려도 있다.

박씨는 지인의 소개로 미즈케어 솔루션을 진행했다. 질수축 수술보다 자연스러운 프로그램으로 몸에 무리를 주지 않을 것 같았기 때문이다. 1달이 지나자 염증도 사라지고 요실금 증상도 개선되었다. 무엇보다 질수축력이 좋아지자 박씨는 자신감을 회복했고, 남편과의 관계도 좋아졌다. 또한 예전처럼 의욕적으로 변한 자신의 모습에 박씨 스스로 만족하고 있다.

미즈케어 솔루션은 질압과 자궁흡입력을 높여주며, 근육량을 늘려주어 질 내부의 튼튼한 질벽과 주름을 생성시켜주는 2주 완성 프로그램이다. 미즈케어솔루션은 질수축 및 흥분장애 개선으로 ISO인증, 요실금 치료기 특허, 의료기기제조및 품질 관리기준 등에서 인증을 받은 안정성이 확보된 프로그램이다.

수술에 대한 부담이나 염려가 없으며 전담매니저의 1:1책임관리 시스템을 통해 간편하게 집에서 혼자 쉽게 할 수 있다. 또한, 하루 5분 투자로 손상된 신경의 재생과 골반근육의 기능을 회복시키며 호르몬의 변화를 통해 몸이 스스로 변화되는 자연스럽고 반영구적이다.

미즈케어 솔루션 관계자는 “골반근육을 강화시켜 자신의 의지대로 이완할 수 있도록 훈련하는 미즈케어 솔루션은 골반운동을 쉽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40개의 다양한 단련 패턴을 통해 초보자와 숙련자의 수준에 맞추어 운동이 가능하다. 대형 터치스크린 LCD 화면으로 자신의 운동진행상황을 알 수 있으며 운동 모드, 교정 모드, 진동 모드 등 최첨단 프로그램 메모리 방식을 채택, 증상별로 폭넓은 케어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즈케어 솔루션(http://www.beriyan30.co.kr/new7/?pid=1117)은 고객감사 BIG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문 컨설턴트에게 여성 성고민 상담만 받아도 페로몬향수, 러브젤 올가크림 3종 세트를 증정하고 있다. 


스포츠월드 비즈팀 biz@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