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쁜이수술, 질염완화 위한 소음순수술 전후 질 성형사진 비교돼야

입력 : 2014-08-25 10:26:57 수정 : 2014-08-25 10:26:5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언제부턴가 잠자리가 시들해 질 때 서로에 대한 의무감으로만 다가 올 때는 부부관계에 빨간불이 켜졌다는 신호이다. 부부관계가 즐겁지 않다면 신혼의 관능을 찾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질 수축력이 떨어진 채로 방치하면, 긴장성 또는 복압성 요실금이나 질에서 바람 빠지는 소리 같은 질방귀 증상이 생기고 평소에도 질이 헐겁고 무겁다는 느낌이 들어 여성으로서의 만족감을 느끼기 어렵게 된다. 부부의 권태기 등의 이유를 앞세워 부부 성생활을 포기해서는 안 된다.

섹스는 남성의 전립선암 예방에 기여할 수 있다. 의학분야의 3대 저널중 하나로 꼽히는 미국의학협회지에도 남성이 절정에 도달해 사정하는 행위가 자위행위 또는 성생활과 관련 없이 사정하는 행위자체가 건강에 유익한 영향을 끼치는 것이라는 연구결과들이 의견을 뒷받침 하고 있다.

섹스리스나 성트러블을 겪는 커플을 치료하는 방법으로 전문가의 조언도 필요하지만, 섹스에 대한 흥미를 잃은 부부들이 새로운 즐거움을 얻는 방법으로 이쁜이수술 즉, 질성형수술을 통해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

산부인과 질성형수술 연령대는 20대 초반부터 60대 후반까지 다양하다. 자궁적출술을 했거나, 갱년기증상을 겪고 폐경이 됐어도 성생활과는 무관하기 때문에 산부인과수술을 받을 수 있다. 다만 갱년기에 접어들어 너무 나이가 많은 건 아닌지, 폐경이 될 수도, 폐경이 됐어도 받을 수 있는지, 점점 더 나이 들면 나중에 물이 안 나와 관계 할 때 아프진 않을지, 출산 후 질방귀 (질에서 바람 빠지는 소리) 등 여성성형을 통한 산부인과수술을 생각하게 되면 여러 가지 고민을 하게 된다. 성행위시 피스톤 운동으로 이 공간에 공기가 차면 압축됐던 공기는 성행위 후 자연스럽게 서서히 밖으로 배출된다.

질성형수술은 예전의 방식과는 달리 부작용이나 통증걱정이 없고 수술 후 질수축 효과에 대해서는 해부학적으로나 기능적으로 처음처럼, 그리고 유산 낙태나 중절수술 등의 임신 및 출산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출산 전 처녀 때의 해부학적인 구조로 변하기 때문에 수술전과 후는 엄밀히 따지고 보면 상대방이 느끼는 만족도와 내가 느끼는 자신감에 있어서 확연히 다르다고 볼 수 있다. 구조자체를 출산 전처럼 짱짱하게 질수축이 되도록 만들어놓기 때문이다. 이쁜이수술이나 소음순수술은 전후사진 비교 받을 수 있는 체계적으로 제대로 된 여성전문병원인 산부인과에서 상담및 수술을 받는 것이 좋다.

질성형 수술은 만족도가 오래가야 한다. 늘어진 소음순이나 질염완화를 위한 소음순수술의 경우 특히 소음순 색깔이나 소음순 수술 전후 부작용도 걱정하지 않아야 하므로, 소음순수술 후기를 통해 알 수 있듯이 받을 때의 두려움 떨림 통증으로인한 무서움을 없앤 편안한 수술실에서의 5분 정도 잠깐의 수면마취가 들어가고 수면마취가 깨어 수술을 할 때쯤 깨어 국소부분마취가 되어있는 상태에서 의료진들과 대화하면서 수술 받고 모니터를 통해 수술과정을 자세하게 지켜볼 수 있고 수술전후 사진을 확인할 수 있어야 비로소 수술을 잘 받았다고 할 수 있다.

이 밖에 여성 불감증 개선치료 오르가즘을 위한 클리토리스 음핵수술, 지스팟 강화를 위한 양귀비수술, 퀸수술, 다이아몬드 명기수술 뿐만 아니라 처녀막수술을 주로 많이 하는 미혼이거나 특히 재혼을 앞두고 있는 경우 결혼 후에 부부생활에 대한 어떤 거리감을 줄이기 위해 질성형 즉, 이쁜이수술이나 소음순수술을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을 하게 된다. 성관계에 대한 어떤 말로 인해 신경이 쓰이거나 상처를 입을 수도 있기 때문에, 재혼을 생각하면서 앞으로의 출산계획이 없다면 수술 시기는 적당하다.

인천 한사랑산부인과 심상인 원장은 레이저를 이용해 주름을 만들고 주름이 풀리지 않도록 잘라내지 않고 일일이 질 안쪽 끝 벽부터 입구까지 촘촘하게 빨래판처럼 엠보싱주름을 넣어 좁은 통로를 짱짱하게 처녀처럼 만드는 것이 질축소술 이라고도 표현하는 이쁜이수술이라고 한다. 산부인과상담을 통해 수술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고 설명을 들으면서 받기 때문에 수술 전후 사진이나 후유증 및 부작용을 확실하게 비교해볼 수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