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성공적인 하베스트젯2 가슴지방이식, 생착률과 유지기간이 관건

입력 : 2014-08-05 10:27:20 수정 : 2014-08-05 10:27: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근 ‘안전’과 ‘자연스러움’이 성형수술의 키워드가 되면서 가슴지방이식을 선택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가슴지방이식이 보형물을 이용하는 수술에 비해 이질감이 적고 부작용에 대한 염려가 적어 여성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것이다.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자가지방 가슴성형

자가지방 가슴성형은 실제 자신의 허벅지나 복부 등 과도하게 쌓인 지방을 가슴에 이식하는 시술이다. 흡입한 지방을 바로 이식하므로 보형물과 달리 조직의 거부 반응이 없고, 안전하면서도 모양과 촉감이 자연스럽다.

또한 수술 후 엑스레이를 찍어도 수술의 흔적이 없고 작은 관으로 지방이 이식되어 절개흉터가 거의 남지 않는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게다가 부가적으로 지방을 흡입해 내는 허벅지나 복부 등의 사이즈가 줄어들기에 체형교정에도 효과를 볼 수 있어 ‘일석이조 성형’으로 통한다.

◆가슴지방이식 후 지방의 생착과 유지가 중요

이 같은 여러 가지 장점에도, 가슴지방이식 후에 지방이 빠지거나 제대로 생착하지 못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기에 주의해야 한다.

가슴지방이식을 고려할 때 중요한 것은 ‘이식한 지방이 얼만큼 생착되고 오랫동안 유지되느냐’이다. 병원을 선택할 때 결과가 1∼2년 이상 유지되는지 꼼꼼히 챙겨볼 필요가 있다. 또한 가슴지방이식 후 생기는 감염이나 지방뭉침현상 등의 부작용이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

◆흡입한 허벅지 라인을 아름답게 만드는 것도 중요

또한 허벅지의 지방을 이용해 가슴에 이식하게 되는 허벅지의 라인을 아름답게 만드는 것도 중요하다. 흡입한 허벅지 부위의 부작용으로 치료를 받는 사람들이 많은 만큼 시술자가 지방흡입 경력이 충분한지 알아봐야 한다.

◆지방세포의 손상을 최소화해 생착률을 높인 하베스트젯2

그만큼 가슴지방이식에 있어서 지방의 생착률은 시술의 성공을 좌우하는 요소다. 이를 위해 시술방법이 지속적으로 발달을 거듭해 왔는데, 최근 하베스트젯2를 이용한 가슴지방이식이 생착률을 대폭 높임으로써 매우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하베스트젯2는 지방을 건강하고 신선하게 채취할 수 있도록 한다. 지방세포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생착률을 최대한 높여주므로 하베스트젯2로 가슴지방이식을 하면 지방 생착률이 높아지고 유지기간 또한 길어지는 것이다. 섬유질 및 오일 등이 자동으로 제거되어 보다 안전한 시술을 할 수 있고, 보다 빠른 시간 안에 지방세포를 흡입하고 여과하기 때문에 시술 시간은 더욱 빨라진 것도 큰 장점이다.

10년 이상 자가지방가슴성형을 해오고 다수의 하베스트젯2 임상경험을 보유한 영의원 조영신 원장은 “같은 기기를 사용한 시술이라도 시술자의 경험에 따라 가슴지방이식의 결과가 크게 달라진다. 지방을 넣는 위치와 양, 그리고 시술방법에 따라 지방 생착률의 차이가 많고 흡입하는 경험과 스킬에 따라 바디라인의 차이가 많기 때문에 시술자와의 충분한 상담과 안내를 받고 시술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