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백현과 열애 중인 태연 "소원, 아프게 해서 미안해요"

입력 : 2014-06-20 01:55:52 수정 : 2014-06-20 02:08: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소녀시대 태연이 엑소 백현과의 열애에 대해 입을 열었다.

태연은 지난 19일 오후 11시 30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원, 오늘 저 때문에 많이 놀라시고 상처받았죠. 굳이 느끼지 않아도 될 기분 느끼게 해서 너무 미안하고 제가 좀 더 조심스럽지 못해서 벌어진 오늘 기사, 너무 사과하고 싶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태연은 이어 “아프게 해서 미안해요 정말”이라며 “많이 실망하고 화도 나고 미워죽겠고 답답하고 허탈하고 여러 가지 기분이 들 거라고 생각해요. 그거 다 받아들이 수 있고 제가 사과하고 싶어요. 저만의 생각일지 모르겠지만 그만큼 좋아하고 믿고 응원하고 애썼고 힘썼을 테니까”라고 전했다.

한편, 앞서 이날 오전 디스패치는 태연과 백현이 자동차 안에서 은밀하게 심야 데이트를 즐기는 현장을 포착해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이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키스를 하는 듯한 사진까지 찍혀 팬들의 안타까움과 환호를 이끌었다.

이어 SM엔터테인먼트 측이 태연과 백현의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면서 두 사람은 SM의 공식 1호 사내커플이 됐다.

태연 백현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태연 백현 열애, 두 사람이 좋다는데 뭐” “태연 백현 열애, 이제 보내줘야지” “태연 백현 열애, 행복해 두 사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