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싸이 '행오버' MV 속 정하은… '도수코' 속 비키니 자태 '대박'

입력 : 2014-06-09 11:28:34 수정 : 2014-06-09 11:28: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싸이와 스눕독의 '행오버'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정하은이 누리꾼의 관심을 받고 있다.

싸이의 '행오버'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9일 오전 8시(한국시간)에 방송되는 미국 ABC 심야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게임 나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는 숙취를 뜻하는 노래 제목처럼 한국의 음주 문화를 재기 발랄하게 담았다.

특히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에는 지난해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4'(이하 도수코4)에서 악녀라 불리며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정하은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싸이 '행오버' 뮤직비디오 속 정하은은 입고 있던 옷을 벗으며 춤을 추고, 유혹하는 듯한 표정을 지어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앞서 정하은은 '도수코4'에서 귀여운 외모와 달리 섹시한 몸매로 초반부터 심사위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하지만 자신이 싫어하는 참가자에게는 매몰차게 대하는 등의 모습으로 '악녀'로 불리기도 했다. 

싸이 '행오버' 정하은 모습에 누리꾼들은 "싸이 '행오버' MV 속 정하은 섹시하네" "싸이 '행오버' 정하은 '도수코'에서 진짜 악녀였지" "싸이 '행오버' 정하은 예뻐졌네" "싸이 '행오버'에 정하은이? 대박" "싸이 '행오버' 정하은, 비키니 몸매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도수코' 방송 화면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