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치로, '레이저 송구' CF…네티즌 '화제'

입력 : 2012-11-29 14:11:24 수정 : 2012-11-29 14:11: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즈키 이치로(39·뉴욕 양키스)의 ‘레이저 송구’가 담긴 일본 CF 영상이 화제다.

최근 일본에는 이치로가 출연한 드링크 음료 광고가 방영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광고는 이치로의 놀라운 송구 능력을 담고 있다.

이치로는 공을 받아 홈 플레이트 근처에 세워진 방망이를 연속으로 쓰러트리는가 하면 반대로 외야 펜스 부근에 놓인 통 안에 공을 넣었다. 일각에서는 컴퓨터 그래픽을 활용한 것이 아니냐고 의심했다. 하지만 현지 언론에 따르면 이치로가 직접 이 묘기를 선보였다. 이 광고는 현재 유튜브 등을 통해 전 세계에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

이치로의 송구 능력은 미국 메이저리그 무대에서 이미 입증됐다. 그는 시애틀 매리너스에 입단한 2001년부터 2010년까지 10년 연속 아메리칸리그 골든글러브를 수상했다. 골든글러브는 가장 뛰어난 수비 실력을 지닌 선수에게 수여한다.

최근 이치로는 연봉 1300만 달러(약 140억원)가 삭감된 500만 달러(약 54억원)에 양키스와 재계약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치로 측은 “연봉 삭감은 중요하지 않다. 양키스에서 뛰면서 돈으로 대신할 수 없는 가치를 발견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양키스 측은 “아직 연봉 협상이 시작도 하지 않았다”고 부인했다.

양광열 인턴기자 meantjin@segye.com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http://www.youtube.com/watch?v=ji3ism6tHcY&feature=player_embedded)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