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유재석 생일 케이크, 유재석 미니미+메뚜기 "센스 터져"

입력 : 2013-08-15 14:01:04 수정 : 2013-08-15 14:10:3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유재석 생일 케이크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1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해피투게더 제작진이 준비한 유재석 생일 케이크'라는 제목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유재석은 지난 14일 KBS 2TV '해피투게더3' 촬영에 앞서 제작진이 준비한 멋진 케이크를 들고 박명수 박미선 신봉선 허경환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유재석과 박명수를 비롯 출연진 모두가 약간은 어색하지만 즐거운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사진 속에서 유재석이 들고 있는 커다란 케이크이다.

자세히 살펴보면 '해피투게더' 세트장을 그대로 본 떠 만든 케이크에 파란색 찜질방 옷을 입은 채 양머리 수건을 쓰고 있는 유재석의 캐릭터가 앉아있다. 또 반대편에는 유재석의 별명인 메뚜기 한 마리가 놓여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유재석 생일 케이크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유재석 생일 케이크 완전 센스있어" "유재석 생일 케이크 너무 웃기다 근데 맛은 없어 보여" "유재석 생일 케이크 진짜 기억에 남을 만한 케이크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